[책소개] 주와 같이 길가는 것 - 맥스 루케이도

주와 같이 길가는 것
국내도서>종교/역학
저자 : 맥스 루케이도(Max Lucado) / 윤종석역
출판 : 복있는사람 2004.07.23
상세보기

당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알고 싶은가?

그렇다면 이 질문에 답해 보라. 당신의 마음에 불씨를 댕기는 것은 무엇인가?

잊혀진 고아들?

복음이 없는 나라들?

열악한 도심?

외곽의 신도시?

내면의 불을 유심히 살펴 보라!

노래하고 싶은 열정이 있는가? 그렇다면 노래하라!

관리업무에 의욕을 느끼는가? 그렇다면 관리직을 얻으라!

환자들로 인해 마음이 아픈가? 그렇다면 그들을 섬기라!

잃은 영혼들에 부담을 느끼는가? 그렇다면 그들을 가르치라!

젊었을 때 나는 설교에 소명을 느꼈다.

하나님의 뜻을 제대로 읽었는지 확신이 없어 나는 존경하는 한 목사님께 조언을 청했다.

그분의 조언이 지금도 귀에 쟁쟁하다.

"꼭 해야 하지 않는 한 설교하지 말게."

그 말을 곰곰 생각하는 사이 나는 답을 찾았다.

"나는 꼭 해야 한다. 설교하지 않으면 이 불이 나를 감키고 말 테니까."

당신을 삼키는 불은 무엇인가?

- 주와 같이 길가는 것 / Max Lucad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