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따라 쓰면서 글씨도 교정하고 하나님의 말씀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PDF 파일을 공유합니다. 성경 필사를 통해서 펜글씨

 

축복의 성경 말씀을 필사하면서 마음도 글씨도 예쁘게

 

초등학생 성경 쓰기 펜글씨 교본 PDF

온 가족이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성경에서는 아이들을 축복하는 말씀 구절들이 정말 많습니다. 세상의 힘든 모든 짐들을 다 내려놓고 말씀으로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요한삼서의 말씀 구절을 가져왔습니다.

 

축복의 말씀을 아이들과 함께 필사하면서 하나님의 말씀도 나누고 글씨도 이쁘게 교정할 수 있도록 PDF 파일을 첨부합니다. 천천히 말씀을 되새기면서 정성을 다해 써내려 가보면 좋겠습니다.

 

요한삼서 1:2-3

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3. 형제들이 와서 네게 있는 진리를 증거 하되 네가 진리 안에서 행한다 하니 내가 심히 기뻐하노라.

 

요한삼서 1장 2절 말씀은 제가 참으로 좋아하는 말씀 구절입니다. 이처럼 축복을 담아 자녀들을 빌어주면 좋겠습니다. 자녀를 축복한다는 것은 부모의 권리입니다. 

 

축복의 성경 구절 요한삼서 1장 2절 말씀
축복의 성경 구절 요한삼서 1장 2절 말씀

 

성경 쓰기 펜글씨 교본 PDF 다운로드

펜글씨_성경말씀_(요한삼서1장).pdf
0.91MB

 

아이들과 함께 찬양을 들으면서 천천히 써 내려가시면서 이런저런 대화도 나누고, 느낌도 함께 공유하는 시간으로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녀들과 뭔가를 함께 하다 보면 더욱 사랑스러워지고 가족 간의 친밀감도 올라갈 것이라 확신합니다.

성경 말씀 필사 교본축복의 성경 말씀 쓰기
성경 말씀을 필사하면서 펜글씨체 교정하기

 

더 다양한 펜글씨 교본을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펜글씨 교본 무료 다운로드

예쁜 글씨체로 바꾸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는 펜글씨 교본을 공유합니다. 좋은 글과 명언들을 필사하면서 몸과 마음을 차분하게 정리해 보세요.

babyclub.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