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PPT, [통일찬송가 420장]

* PPT 파일은 문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새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알며PPT, [통일찬송가 420장]



   찬송가 분류

신찬송

구찬송

분류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372

420

인도와보호

보통으로

1#

4/4

Negro Sprirual


   관련 성경 말씀

구원의 노래로 나를 두르시리이다 (시 32:7)


   찬송가 해설

아메리카에 온 아프리카 흑인들 사이에 퍼져 있던 흑인영가이다. 작사자와 작곡가를 모른 채 구전으로 전승된다. 슬픔과 괴로움은 오직 주님만 아시며 또 주님만이 무한한 위로가 된다. 


   새찬송가 가사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알며


1절

그 누가 나의 괴롬알며 또나의 슬픔 알까

주 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나 

자주 넘어집니다 오주여 나 자주실패합니다

오주여 그 누가 나의 괴롬알며 또 나의슬픔

알까 주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2절

그누가 나의 괴롬알며 또나의 슬픔 알까

주 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나

슬픈일 당합니다 오주여 나 심히괴롭습니다

오주여 그 누가 나의 괴롬알며 또 나의슬픔

알까 주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3절

그 누가 나의 괴롬알며 또나의 슬픔 알까

주 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저 

마귀 유혹합니다 오주여 나승리하게 하소서

오주여 그 누가 나의 괴롬알며 또 나의슬픔

알까 주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372.ppt 잘 사용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