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368장], 주예수여 은혜를 내려주사 PPT, [통일찬송가 486장]

* PPT 파일은 문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새찬송가 368장], 주예수여 은혜를 내려주사 PPT, [통일찬송가 486장]


   찬송가 분류

신찬송

구찬송

분류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368

486

기도와간구

보통으로

3b

6/4

신증복음가


   관련 성경 말씀

내가 부르짖는 날에 속히 내게 응답하소서 (시 102:2)


   찬송가 해설

작사자와 작곡가가 모두 미상이다. 우리나라에는 1919년에 성결교단에서 발행한 [신증복음가]에 처음 수록되었는데 이는 일본의 성결교단 찬송가에서 유입된 것이다. 이 찬송시는 시편 102:2의 "내가 부르짖는 날에 속히 내게 응답하소서"라는 말씀과 관련이 있다. 비교적 차분하고 깊이 있는 이 찬송은 기도에 대한 높은 영적 차원을 느끼게 하는 참으로 귀한 찬송이다.


   새찬송가 가사 


368장], 주예수여 은혜를 내려주사


1절

주예수여 은혜를 내려주사 곧 충만케 하옵소서

이 주리고목마른 나의맘에 주여 성령을부으소서


후렴

주예수여 충만한 은혜 내 영혼에 부으소서

주예수만 나의 힘 되고 내 만족함 됩니다


2절

주예수여 죄에서 풀어주사 날 정결케하옵소서

이세상의 유혹이 나의 맘에 틈 못타게 하옵소서


3절

옛 야곱이 천사와 씨름하던 그 믿음을 주옵소서

이 세상의 물결이 흉흉해도 날 평안케 하옵소서


4절

주예수여 완전한 주의 사랑 나 받기를 원합니다

그 사랑이 내맘에 충만하여 날 기쁘게 하옵소서


5절

내 마음에 임하신 주의 성령 늘 계실줄 믿습니다

큰 은사를 나에게 부어주사 주 섬기게 하옵소서


    368.ppt 잘 사용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