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376장], 나그네와 같은 내가 PPT, [통일찬송가 422장]

* PPT 파일은 문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새찬송가 376장], 나그네와 같은 내가 PPT, [통일찬송가 422장]


   찬송가 분류

신찬송

구찬송

분류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376

422

인도와보호

보통으로

2#

3/4

T.Hastings


   관련 성경 말씀

영원히 우리 하나님이시니 그가 우리를 죽을 때까지 인도하시리로다 (시 48:14)


   찬송가 해설

영국 웨일즈 태생의 평신도 사역자 윌리엄스 작사로 국민가요처럼 사랑 받았다. 그는 성공회 신자였으나 감리교회로 옮겼다. 해스팅스가 작곡했는데 원래 켈리의 찬송시를 위한 것이었다.


   새찬송가 가사 

376장], 나그네와 같은 내가


1절

나그네와 같은 내가 힘이 부족하오니

전능하신 나의 주여 내손 잡고 가소서

하늘 양식 내게 먹여 주소서 

하늘 양식 내게 먹여 주소서


2절

수정 같은 생명수로 항상 대어 주시고

불과 구름 기둥으로 갈길 인도 하소서

나의 주여 힘과 방패되소서 

나의 주여 힘과 방패되소서


3절

요단강을 건널 때에 겁이 없게 하시고 

저기 뵈는 가나안땅 편히 닿게 하소서

나의 주께 항상 찬송 드리리 

나의 주께 항상 찬송드리리 아멘.

   376.ppt  잘 사용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