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만의 휴식
국내도서>자기계발
저자 : 이무석
출판 : 비전과리더십 2006.05.09
상세보기


아이슈타인이 말하는 성공의 법칙

S = X + Y + Z

S = 성공

X = 말을 많이 하지 말 것

Y = 생활을 즐길 것

Z = 한가한 시간을 가질 것

휴는 그걸 보며 이런 생각을 했었다.

'쳇, 즐길 거 다 즐기고 한가하게 보냈다가 언제 성공해? 아인슈타인의 성공과 우리의 성공은 내용이 다르잖아.'

하지만 휴는 이제 'Y(생활을 즐길 것)'와 'Z(한가한 시간을 가질 것)'를 어렴풋이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휴는 이렇게 자유인이 되었다. 어른이 되었다고나 할까, 미숙한 아이의 욕구와 감정에 사로잡혀 있다가 이제는 철든 어른이 되었다.

- [30년만의 휴식], 이무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