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PPT, [통일찬송가 528장]

* PPT 파일은 문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새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PPT, [통일찬송가 528장]
[새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PPT, [통일찬송가 528장]

1. 찬송가 분류

신찬송 구찬송 분류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471 528 신유의권능 보통으로 4b 3/4 신증복음가

 

찬송가 말씀 구절

 

 

2. 찬송가 해설

작사자와 작곡자가 모두 미상으로 되어 있다. 영어 제목은 "Heal me now"(나를 지금 고쳐 주소서)로 되어 있으며, 일본 찬송가에서 번역한 것이다. 곡명 "HEAL ME NOW"는 제목에서 온 것이다.

 

3. 찬송가 가사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1절-주여 나의 병든 몸을 지금 고쳐주소서 
    모든 병을 고쳐주마 주 약속 하셨네 내가 
    지금 굳게 믿고 주님 앞에 구하오니 주여 
    크신 권능으로 곧 고쳐 주소서


2절-나의 주님 뜻이라면 나를 고쳐 주소서
    머리위에 기름 붓고 날 고쳐 주소서
    모든 것을 다 바치고 간구 하는 나의 몸을
    지금 주의 약속대로 곧 고쳐 주소서


3절-주를 위해 살겠으니 나를 고쳐 주소서
    내게 속한 모든것은 다 주의 것이니
    성령이여 강림하사 능력 있는 손을 펴서
    나의 몸을 어루만져 곧고쳐주소서


4절-나의 병을 고쳐 주심 내가 믿사옵니다
    지금부터 영원토록 주 찬송하겠네
    나를 구원하신 말씀 어디든지 전하오리
    나의 병을 고쳐 주심 참 감사합니다 아멘

 

4. 찬송가 471 PPT 다운로드

471.ppt
0.38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