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없는 찬송가 PPT 자료를 다운로드하셔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찬송가 분류표와 가사를 통해 찬양 예배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했으며, 해설도 기록하여 찬송가를 더 깊이 이해하도록 했습니다.

[새 찬송가 540장] 해설 및 가사,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PPT, [통일찬송가 219장] 

* PPT 파일은 문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새 찬송가 540장] 해설 및 가사,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PPT, [통일찬송가 219장]

 

1. 찬송가 분류

새찬송가 구찬송가 찬송가 분류 찬송가 제목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540 219 믿음과확신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보통으로 1# 4/4 W.H.Doane

 

찬송가 말씀 구절

 

 

2. 찬송가 해설

미국의 크로스비(Fanny J. Crossby, 1820~1915) 여사가 돈(William H. Doane, 1832~1915)의 집에서 '하나님의 가까이 계심'에 대해 토론하였는데, 그날 저녁 히브리서 10장 22절에 근거한 "Draw me nearer"(더 가까이 나를 이끄소서)라는 제목으로 이 찬송시를 썼다. 곡명 "I AM THINE"은 제목을 그대로 딴 것이며, 작곡자 돈(W. H. Doane)과 로우리(R. Lowry)가 편찬한 주일학교 노래집(Brightest and Best, 1875년)에 처음 수록되었다.

[찬숑가](1908년, 219장)에 처음 수록되었다.

 

3. 찬송가 가사

540장.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1절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한단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후렴 -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아멘


2절
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 받아 주시고
나의 품은 뜻 주의 뜻 같이 되게 하여 주소서


3절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찌아니 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군합니다


4절
우리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 할자 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된 기쁨도 헤아릴수 없도다

 

4. 찬송가 PPT 다운로드

540장.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ppt
0.46MB

 

아래 목록을 통해 PPT 자료를 쉽게 다운로드 하세요.

 

새찬송가 목록별 전곡 PPT 자료 다운로드

새 찬송가 전곡 PPT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한 페이지로 링크를 모았습니다. 예배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새 찬송가 목록(리스트) 645장 찬송가 목록별 전곡 PPT 자료 1. 만복의 근원 하나

mission-work.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