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PPT, [통일찬송가 498장]

* PPT 파일은 문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새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PPT, [통일찬송가 498장]
[새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PPT, [통일찬송가 498장]

찬송가 분류

신찬송 구찬송 분류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441 498 주와동행 보통으로 1b 6/8 A.B.Simpson

 

   찬송가 가사 

441장. 은혜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1절- 은혜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은사 원한
     내게 은사의 주님 신유구한 내게 신유의 
     주님 나의 마음속에 지금 오셨네


후렴- 나의 생명 되는 내 주 예수님 
      영원토록 모셔내 기쁨 넘치네


2절- 말씀위에 서서 내뜻 버리고 감정을 
     버리고 말씀에 서니 불완전한 믿음 완전해
     지고 내가 이제 부터 주만붙드네


3절- 나의 모든 욕심 던져버리고 내가 염려
     하며 계획 하던것 믿고 기도하며 주께
     맡기고 주의 뜻을 따라 살기 원하네


4절- 믿음으로 닻을 주께 던지고 끊임없이 
     주를 찬송 하면서 전엔 나를 위해 일해 
     왔으나 이젠 주만위해 힘써 일하리


5절- 나의 소망 되는 구주예수님 이세상에 
     다시 강림하겠네 나의 등불 밝혀 손에 
     들고서 기쁨으로 주를 맞이하겠네

 

   찬송가 PPT 다운로드

441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ppt
0.40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