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403 장], 영원하신 주님의 PPT

* PPT 파일은 문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새찬송가 403 장], 영원하신 주님의 PPT
[새찬송가 403 장], 영원하신 주님의 PPT

   찬송가 분류

신찬송 구찬송 분류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403   인도와보호 조금느리게 1b 4/4
S.D.Pesen, Moscow

 

   찬송가 말씀구절

주의 법이 나의 즐거움이 되지 아니하였더라면 (시편 119:92)

 

   찬송가 해설

러시아 찬송가 'Sbornik Duhovnyh Pesen, Moskow, 1984' 에서 채택한 것이다.

모스크바에서 편집한 러시아 침례교 찬송가에서 선곡해 박봉배 목사가 번역했다. 러시아 민요풍이다. 4마디 단위의 악구를 2마디 단위로 축소한 구조이므로 느리게 연주해야 한다.

 

본래 그리스도교국가로서 러시아 정교회가 국교였던 러시아는, 1917년 무신론 공산혁명으로 공산주의 종주국이 되어, 그리스도교가 말살되었을 뿐만 아니라, 70여년 동안 사탄의 세력에 사로잡혀 세계를 양분하여 수많은 사람들을 살육하였다.
그러나 때가 이르러 공산 러시아가 무너지면서 전 세계 공산국가들이 신앙의 자유를 찾았건만, 북녘 동포는 아직도 소리 내어 찬송을 못 부르고, 조용히 가사만 읽으며 눈물을 흘린다. 북한 형제들에게 2절 가사 그대로 권하고 싶다. 
세상 사람 모두 다 믿지 말래도 마음 속에 소망과 믿음 가지고 주님 말씀 들으며 찬양하리 주님께 맘과 뜻을 다하여 영광 돌리리!

 

   찬송가 가사 

403장.영원하신 주님의
1절
영원하신 주님의 은총아니면 나는 진정가련한
죄인이로다 이죄인이 구원을 받지 못했더라면
나는 이미 오래전 죽었으리라
2절
세상사람 모두다 믿지말래도 마음속에 소망과 
믿음가지고 주님말씀 들으며 찬양하리 주님께
맘과뜻을 다하여 영광돌리리
3절
주님나의 선하신 목자되시니 모든죄와 두려움 
사라지도다 기쁜마음 가지고 주와 함께 가면서
힘써 사랑하면서 봉사하리라
4절
하나님은 우리의 거룩하신 왕 영원하신 진리의 
말씀이시니 가난하고 연약한 나의 영혼 살피사
주와 함께 숨쉬며 살게하소서

 

     잘 사용하세요~

403 영원하신 주님의.ppt
0.32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