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PPT, [통일찬송가 387장]

* PPT 파일은 문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새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PPT, [통일찬송가 387장]


   찬송가 분류

분류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분투와승리

보통으로

2b

6/4

L.N.Morris


   찬송가 관련 성경 말씀



   찬송가 해설



새찬송가 가사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1절

나는 예수 따라가는 십자가 군사라 주 이름 증언

하기를 주저하리요 다른 군사 피 흘리며 나가서

싸울 때 나 혼자 편히 앉아서 바라만보리오(보리오)


후렴

다른 사람 어쩌든지 나 주님의 용사되리 나는 주의 

군사되어 충성을 맹세하여 내가 승리하기 까지 주은

혜로 싸우리 주님의 용사된 내게 주의 일 맡기소서


2절

큰싸움은 시작되어 용사를 부른다 일어나 전쟁마당

에 다 어서나가자 거룩하신 주님위해 싸우러 나가자

주님의 권능힘입어 다 이길때까지(때까지)


3절

그 승리의 영광위해 싸워야 하리라 주말씀 나의 힘되

니 겁낼것 없도다 모든싸움 이긴후에 그날이 이르면

승전가 높이 부르며 큰영광 누리라(누리라)


   349.pp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