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316장 PPT], 주여 나의 생명 PPT


[새찬송가 316장 PPT], 주여 나의 생명 PPT


 새찬송가 분류 

  소명과 충성

 

 새찬송가 관련 성경 말씀 

 

 

 새찬송가 해설 

 

 

 새찬송가 가사 


316장], 주여 나의 생명


1절 

주여 나의 생명 나의 정성 드립니다 

이 작은  나의 생명 나의 정성 다해 

주님만을 위하여서 살기 원하오니 주여 잡아주소서 

나를 잡으소서 주님만을위하여 살게하소서 

아 불같은 성령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환난이와도 핍박이와도 주님만 위해 살게 하소서


2절

주여 나의 가진 모든 보화 드립니다 

아무리 나 혼자서 몸부림 쳐봐도 

우리들의 힘으로는 어찌할수 없어 주만 의지합니다 

주 의지합니다 성령으로 거듭남 주 시옵소서 

아 불 같은 성령 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괴롬이 와도 슬픔이 와도 주님만 위해 살게하소서


3절

주여 이 몸 바쳐 주의 일을 하렵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괴로움 당해도 

주와함께 승리하며 살게 하옵소서 주님 사랑 크시니 

주를 따라가며 주님으로 만족케 하여 주소서

아 불같은 성령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고통이 와도 죽음이 와도 주님만 위해 살게 하소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