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놓음 - 이용규

2011. 10. 27. 03:54
내려놓음
국내도서>종교/역학
저자 : 이용규
출판 : 규장문화사(규장) 2006.03.07
상세보기


간혹 신앙은 나에게 얼마나 내려 놓아야 하는지 질문을 던진다.

과연 얼마큼이면 될까?

어느 정도 내가 내려 놓으면 인정을 받는 것인가?

책을 통해서 그 질문의 명확한 선을 알게 되었다.

나의 목숨까지도 내려놓지 않는다면...

아직 나는 자아와의 싸움에서 지고 있는 것이다.

저자의 삶이 너무나 존경스럽고 배우고 싶다.

그리고 그 내려놓음의 비밀과 비결을 몸에 익히고 싶다.

결국 이 책은 몽골선교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결단의 마음을 주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