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384장],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PPT, [통일찬송가 434장]

* PPT 파일은 문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새찬송가 384장],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PPT, [통일찬송가 434장]

   찬송가 분류

신찬송 구찬송 분류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384 434 인도와보호 보통 1# 3/4 R.Lowry



   찬송가 말씀구절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딤후 4:7) 

 

   찬송가 해설


미국의 크로스비가 작사했다. 그녀는 당시 5달러의 돈이 필요했다. 기도를 마치자 어떤 사람이 유명한 그녀를 만나기 위해 왔다가 5달러를 건네 주었다고 한다. 작곡은 로우리 목사이다.

 

   찬송가 가사 

384장. 나의 갈길 다 가도록


1절

나의 갈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내 주안에있는 긍휼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 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 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 하리라

2절

나의 갈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어려운일 당한때도 족한 은혜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나게 하시네

3절

나의 갈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그의 사랑 어찌 큰지 말로 할수 없도다
성령 감화 받은 영혼 하늘나라 갈때에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 하셨네
영영 부를 나의 찬송예수 인도 하셨네 아멘

 

     잘 사용하세요~

384.ppt
0.33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