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335장 PPT], 크로 놀라운 평화가 PPT

속도

조표

박자

작곡자

보통으로

1b

6/8

H.Lillenas


[새찬송가 335장 PPT], 크로 놀라운 평화가 PPT[새찬송가 335장 PPT], 크로 놀라운 평화가 PPT


 새찬송가 분류 

  소명과 충성

 

 새찬송가 관련 성경 말씀 

 

 

 새찬송가 해설 

 

 

 새찬송가 가사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1절

크고 놀라운 평화가 내게 있네 이 세상에는 

없는 평화 나의 영혼과 몸 주께 드립니다

오 놀라운 나의 구주


후렴

오 놀라운 주 놀라운 주 저 천군과 

천사들 경배하네 나 엎드려서 주 

경배하리 오 놀라운 구주 예수


2절

나의 일생을 인도해 주옵소서 나의 생각도 

주관하사 주의 뜻대로 날 다스리옵소서

오 놀라운 나의 구주


3절

나의 모든것 주님께 드리오니 주여 기쁘게 

받으시사 주의 나라 위해 성별 하옵소서

오 놀라운 나의 구주


4절

주의 광채가 찬란히 비쳐오네 전능하신 왕 

구세주여 세상 끝날까지 찬양 드립니다

오놀라운 나의 구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