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접기도

2020. 5. 10. 22:21

영접기도

 

사랑의 주 예수님 저는 의인입니다

이 시간 예수님을 나의 구원자 또 주님으로 내 마음에 모시기를 원합니다

주 예수님 지금 내 마음에 들어와 주십시오

나의 모든 죄를 십자가 위에서 다 해결해 주신 예수님, 나를 용서하시고 내게도 영생을 주옵소서

이제 예수님은 나의 구원자가 또 주님이십니다

하나님은 나의 아버지가 되시고 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나를 구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지금부터 영원토록 나와 함께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 이미지
로부터 입수된

 

 

은혜로운 대표기도문을 확인해 보세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수요|구역 대표기도문 모음

 

 

은혜로운 '기도문' 글 목록

짧고 간결하지만 감동과 은혜가 넘치는 대표 기도문을 공유합니다. 기도문은 한글 문서와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어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mission-work.tistory.com

 

'기도문 > 기도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녀를 위한 기도 - 이런 자녀가 되게 하소서  (0) 2018.01.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