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298장 PPT], 속죄하신 구세주를 PPT, [통일찬송가 35장 PPT]



 새찬송가 분류 

  은혜와사랑

 

 새찬송가 관련 성경 말씀 

 

 

 새찬송가 해설 

 

 

 새찬송가 가사 


298장], 속죄하신 구세주를


1절

속죄하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내게 자유 주시려고 주가 고난 당했네


후렴

크신 사랑 찬양하리 나의 죄 사하려고 십자가에 죽임당한 나의 주 찬양하리(찬양하리)


2절

내가 구원 받은 증거 기뻐 전파하리라 내 죄 모두 담당하신 주의 사랑 크셔라


3절

승리하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죄와 죽음 지옥 권세 주가 모두 이겼네


4절

고마우신 구세주를 내가 찬송하리라 죽음에서 생명으로 나를 인도하셨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