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288장 PPT],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PPT, [통일찬송가 204장 PPT]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PPT





 새찬송가 분류 

  거룩한생활

 

 새찬송가 관련 성경 말씀 

 

 

 새찬송가 해설 

 

 

 새찬송가 가사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1절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후렴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 하리로다 

아멘


2절

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음성을 듣는중에 천사들 왕래 하는 것과 하늘의 영광 보리로다


3절

주 안에 기쁨 누림으로 마음의 풍랑이 잔잔하니 세상과 나는 간곳없고 구속한 주만 보이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