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279장 PPT], 인애하신 구세주여 PPT, [찬송가 279장 PPT]



 새찬송가 분류 

  회개와 용서

 

 새찬송가 관련 성경 말씀 

 내가 부르짖는 소리를 들으소서 내가 주께 기도하나이다 -시편 5:2

 

 새찬송가 해설 

 1868년 미국의 유명한 맹인 여류시인 크로스비(1820-1915)여사가 작사하고 돈(1832-1915)이 작곡하였다. 크로스비여사의 시에는 많은 작곡자들이 곡을 붙이려고 관심을 보였다. 돈은 이 찬송곡을 먼저 작곡해 놓고 크로스비에게 [오, 인애하신 구세주여, 날 지나치지 마소서] Pass me not, O gentle Saviour)라는 주제의 찬송시를 부탁하여 이 찬송이 탄생하였다.

 

 새찬송가 가사 


1. 인애하신 구세주여. 내가 비오니 죄인오라 하실 때에 날 부르소서.


[후렴] 주여. 주여. 내가 비오니 죄인 오라 하실 때에 날 부르소서


2. 자비하신 보좌앞에 꿇어 엎드려 자복하고 회개하니 믿음주소서.


[후렴] 주여. 주여. 내가 비오니 죄인 오라 하실 때에 날 부르소서


3. 주의 공로의지하여 주께 가오니 상한 맘을 고치시고 구원하소서.


[후렴] 주여. 주여. 내가 비오니 죄인 오라 하실 때에 날 부르소서


4.  만복근원 우리주여. 위로하소서. 우리주와 같으신 이 어디 있을까.


[후렴] 주여. 주여. 내가 비오니 죄인 오라 하실 때에 날 부르소서

+ Recent posts